세상 이야기/즐거운 하루

날이 하두 덥다보니 전부 돌았나봐?

운산티앤씨 2019. 8. 14. 11:48


.

https://youtu.be/FL_cXBBOt0s 

.

어떤 미친 정치인이 자신을 모욕한 댓글러 수백명을 고소를 했다는데? 이 미츤 뇬은, 지는 달창이니 문빠니 웬갖 개만도 못한 소릴 늘어놓으며 말장난을 하더만, 어이가 존나 없더만. 하여 나온 대응법이 나00 베스트라나? 지가 한 고대로 돌려 받으니 얼마나 고소한지 모르겠다.

게다가 요즘 툭하면 댓글에 대해 참지 않겠노라고 성명서 발표하고 고소.고발 남발하는 유명 연예인들이 많던데 아닌 말로 씨발, 그 관심 덕에 먹고 사는 주제에 배때지 처불러 호강에 받쳐 요강에 똥 싸는 짓이랑 다를 바 뭐냐.

그게 좇같다면 평소 행실이나 제바르게 하든지, 그렇게 남의 이목 끌 짓해서 모은 돈으로 빌딩 사니 차를 뭐로 바깠네, 갖은 용천질알은 골라서 하면서, 한쪽으론 약 처먹고 성추행, 성희롱, 강간까증. 여자로써 수치심 운운하는 년들은 저녁마다 얼굴 한번 제대로 본 적 없는 놈들 휴지노릇이나 하는 주제에 무슨 지가 성녀나 처녀쯤 된다고 난데 없이 순결이니 ㅋ. 니미 시발 그게 순결이면 파리도 독수리다. 이 5천원 짜리 어린 창기들아. 퉤에~~

고유정인지 뭔지 이 개가튼 뇬은 시방 몇달을 사람 눈깔 빠지게 피곤하게 하는지 몰라. 애당초 지대루 수사를 했으면 생기지도 않을 일을 삐리하게 한데다 능력은 조또 없는 기레기 새퀴들은 들판 한무더기 똥에 모인 똥파리 새끼들 마냥 웽웽. 씨발럼들이 남의 봉급 받아 처먹었으면 비록 덥워도 나가서 발로 뛰어 흥미 아쌀한 기사나 물어올 일이지, 돼먹잖은 셜록 흉내 내며 이 비러처먹을 사건을 사골이 가루가 되도록 울궈 처먹잖아. 시팔.

그리고 왜 그리 관심이 많고 조뚜 아닌 긋들이 판관 노릇한답시고 이 염천에 열내며 깨춤 추냐고. 살인을 했건 뭘했건 형사 피의자라면 당연히 가져야 할 기본적인 권리마져 까뭉개고 여론 재판하는 심뽀는 대체 어서 나온거야? 딱 보메, 여자 혐오증 환자, 불륜 피해자, 셜록 똘마니 행세깜도 안되는 관종들이 모여라 꿈동산으로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잡소리로 시간 죽이기 하나 본데 지들이 보기는 개뿔이나 봤어? 그저 쓰레기 아가리에서 쏟아져 나온 오물성 카더라 통신만 보고 듣곤 죽여라, 죽여라 외치는데 이거 6.2동란 당시 인민재판 마냥 섬뜩하다.

갱제가 어렵고 시국이 어수선할 수록 각자 할 일만 조빠지게 하면 그나마 늦더라도 제자릴 찾아가는 벱인데 이런 씨벌 조까든 백수들이 웰케 이리 많은지. 그리고 좃불 판사 출신 변호사라니? 어떤 시발롬이 이따구 헤드라인 달고 자빠졌냐? 개씨벌룸들이 더위 처먹고 없던 아가미가 생겨 부레 뿜뿌질하는 것도 아니고, 하여간 이런 개쓰레빠 기레기들은 전부 믹서로 갈아 개밥으로 줘도 션찮다.

에이 시발, 더버.




'세상 이야기 > 즐거운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겨운 SaeKiDeol..  (0) 2019.08.24
갑자기 생각이 나서...  (0) 2019.08.18
Formal group  (0) 2019.08.08
황당한 네이버  (0) 2019.08.04
우헤헷. 리얼돌~~~  (0) 2019.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