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이야기/즐거운 하루

우헤헷. 리얼돌~~~

운산티앤씨 2019. 8. 2. 12:25


.

너무 크고 무겁다. ㅜㅜ

.

https://youtu.be/NcXsK_u4ixI?list=RDjBgFGOToa_c 

.

리얼돌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을 두고 말이 많습니다. 주장의 요지는 특정인의 얼굴을 그대로 본따 만들 경우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와 인격모독이란 거죠. 그러다 보니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선 벌써 20만 이상의 동의를 얻었는데, 참... 답변해야 하는 이도 곤혹스럽겠다 싶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론 이런 일까지 정말 청와대가 나서서 하라, 마라 해야 하는가 싶기도 하고.

입법, 사법, 행정이란 엄연한 삼권 분립원칙을 제낀, 편법 혹은 민의를 등에 엎은 압박이라고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난 이 경우를 똥과 비교해 봅니다. 왜냐? 성욕도 배설욕의 일종이고 인간 기본 욕구 중 하나니까요. ㅋ

똥이 더럽다고 똥을 못싸게 한다? 안될 말이죠. 그러나 더러우니 가려서 싸라는 맞습니다. 즉 공공장소에서 궁디 까고 뿌지직은 벌금입니다.

인간은 똥을 싸야만 한다. 헌법에 명시된 기본권입니다.

그러나 아무데나 싸면 냄새 나고 다른 이가 밟는 등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지징된 장소에서만 싸야 한다. 또한 자연 보호를 위해 산이나 들에서도 싸선 안된다. 입법입니다.

그리고 똥 싸는 장소는 남여 구분이 있어야 하며 푸세식은 아니된다. 단 산간오지와 같이 세척수의 공급이 어려운 부득이한 경우는 제외한다. 각론인 시행령이니 행정입니다. ㅋ

하여 아무데나 똥 싸는 인간은 경찰이 잡아 벌금을 먹이거나 심한 경우 검찰에 기소를 하여 법원의 보다 강한 처벌을 적용합니다. 그리고 자주 싸대서 문제가 많은 인간은 별을 달아주고 관리를 합니다. 사법입니다.

이걸 대입해 보죠.

인간은, 꼴리면 싸야 한다. 헌법에 명시된 기본권입니다.

그러나 상대의 의사에 반하거나 공공의 장소에서 사정 혹은 성행위는 금한다. 이는 곧 공공연하지 않은 장소에서, 사정의 대상이 의사를 표현할 수 없는 무생물이거나 동의한 동성/이성의 경우는 해당하지 아니 한다. 그리고 무생물의 경우,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범할 소지가 있는 경우, 당사자의 원에 의하여 판단은 할 수 있으되, 민사의 범위를 넘지 않아야 한다. 입법입니다.

만약 무조건 처벌이라고 한다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난 이런 얼굴의 여자가 좋다.. 너무도 보편적인 정서이다 보니 연예인 누군가와 닮게 됩니다. 그리고 그 연예인은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여러 사람을 피곤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똑같이 만들었다고 해도 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다고 하면? 강남에 가시면, 그리고 티브이를 보면 정말 자매처럼 생긴 이들이 많습니다. 전부 강남 병원 출신들이죠. 이해가 되십니까? 이거 처벌 받습니까?

즉 너무나 애매모호한 부분이 많아 사법행정권 남용이 예상되니 형사가 아닌 민사로 가야 합니다.

성행위의 일종으로 본다면 현행 성범죄 관련 조항으로도 충분히 단속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럽고 변태같고 여자를 상품화한다는 이유로 아예 매매를 금지하라는 건 도무지 납득할 수 없는 주장입니다. 그리고 리얼돌엔 여자만 있습니까? 남성형도 있어요.

성범죄는 성욕을 풀 수 없어 생기는 범죄가 아닐까요? 만약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성범죄가 날이 갈수록 심각해 질 수 밖에 없다면, 처벌이 능사가 아닙니다. 미국처럼 사형까진 가지 않아도 강간의 경우 최소 징역 5년에 사회적인 매장이란 덤까지 받죠. 그런데도 끊이지 않는다면, 그러나 매춘을 합법화 할 수 없다면 대체제로 완화시키는 방법을 당연히 강구해야 할 겁니다.

도대체 이도 안된다. 저도 안된다. 어쩌란 거여? ㅋㅋㅋ 대한민국 남성의 의무 중에 이젠 금욕 조항까지 넣으란 거샤?

일전 언급했지만 이는 우리에겐 더할 나위 없는 산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긴... 그야말로 블루 오션이고 우리의 정서와 상상력, 그리고 손재주라면 순식간에 세계를 재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보편화되고 보다 인간에 가까워질 수록 성매매와 범죄는 줄어들 겁니다.

어떤 약의 유효성이 부작용을 넘어서면, 조건을 두어 판매를 허가합니다. 그러나 사실 이건 모든 약에 적용되죠. 부작용에 대한 경고 없는 약품 보셨습니까? 확장하면 인간이 만든 모든 재화는 유효성이 부작용을 능가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는 겁니다.

날도 더운데... 씰데없는 일에 관심 끄고... 조만간 획기적인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ㅋ

샘플 보여 드립니다.





'세상 이야기 > 즐거운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mal group  (0) 2019.08.08
황당한 네이버  (0) 2019.08.04
누굴 보고 오라 가라야, 씨앙  (0) 2019.08.01
거참..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다.  (0) 2019.07.28
바라는 바 없나니...  (0) 2019.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