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이야기/촌철살인

좉빱 새끼야. 잘 봐라.

운산티앤씨 2020. 5. 16. 21:26

.

너 좆밥이 뭔지 아냐. 교도소 용어야. 귀두 사이에 낀, 냄새 나는 허연 이물질. 그리고 너 같은 넘을 좆밥 새끼라고 하지. 좆밥도 허접한데 그 새끼라니? 얼마나 널 하찮게 보는지 알겠지.

근자 들어 몇가지 요상한 일이 생기더구나. 그리고 그 전에 어떤 시러배 자식이 잧까튼 댓글을 달았다가 무안 당하니 지우고 튀고? 종합하니 딱 너더만. 3월까진 쫄아서 대가리도 못내밀더만 4월 들어 다시 땅개 새끼마냥 뽈뽈거리며 돌아다니다가 5월 들어 완전 죽었더만.

고소 들어간 지 이제 거진 5개월이니 답 나올 때가 된 거지? 니 담당 검사가 예전 U라인이더만. 그래서인지 처리가 좀 늦어지더라만은 일단 들어간 고소는, 그리고 경찰의 기소 의견은 특히 무시 못하지. 더더구나 검경 수사권 분리의 시국에 아무리 검사인들 봐주고 싶다고 봐주겠냐. 다만 사인이 미미하다보니 뒤로 밀렸다가 이젠 처리에 들어간 것이지.

너, 아직 정신 못차린 거지? 내가 경찰서에서 말한 내용은 니가 사과만 하면 없던 일로 하겠다 였는데 담당 수사관이 혀를 차며 연락이 왔더구나. 시인을 하지 않는다고. ㅋㅋ 속으로 난 이 새끼가 쥐약을 처먹었나 싶었다. 평생 기계만 쪼물딱거린 새끼가 뭘 알겠냐. 그런 의미에서 너에게 강의 한 번 해주마.

모욕죄는 명예훼손죄에 포함되는 죄목이지. 그러니깐 넌 나의 명dP를 훼손한 것이야. 일단 여기서 넌 기소 의견이니 99% 빼박일 게다. 나머진 불기소지만 증거를 충분히 곁들여서 넘어갔으니 검찰에서 추가 기소할진 나도 모르겠다.

여러 명이 있는 오프 라인에서, 니눔이 나에게 씽욕을 한 거랑, 불특정 다수가 볼 수 있는 온에서의 욕지거리랑 처벌 수위가 많이 달라. 오프에서 50만 이면 온에선 거의 6-10배 벌금이지. 왜 그런 줄 알아? 그만큼 전파력이 크다는 뜻이거든. 여기서 니가 씨부린 대로 그 벌금, 나에게 주고 사과했다면 빨간 줄도, 검찰 갈 일도, 그리고 벌금 낼 일도 없었을 거야.

지능 지수 낮은 넌 또 이런 생각도 했을 거야. 까짓 벌금 내고 말지. 이 나이에 빨간 줄 하나 뭐 대수라고. 만약 그리 생각했다면... 너란 놈은 답도 없다. ㅋ 너 뭐 준비한다메? 빨간 줄이 영향 없을까? 그리고 니가 벌금으로 퉁치게 내가 내비둘까?

일단 형이 확정되면 그 다음은 민사로 가는 거야. 이런 고소 건이 사람 피말리는 이유는 끝도 없이 이어질 소송때문이걸랑. 이런 말이 있잖아? 때린 놈은 잠을 못자도 맞은 놈은 발 뻗고 편히 주무신다고.

요즘 민사 3천 만원 까진 변호사 도움없이 약식으로 진행되거든. 난 모든 명백한 증거로, 그리고 니가 받은 형으로 진행하니 백전백승이지. 니가 할 수 있는 건 금액을 낮추는 시도외엔 없을 게다. 니 혼자 할 수 있을까? 변호사 한번 호출하면 기본 5백이지. 하지만 이 비용은 니가 승했을 때 나에게 받아갈 수 있지.

넌 형이 확정되고 난 후 3번의 민사 재판에 나가야 할 게다. 왜 그런지는 니가 생각해 봐라. 아마 끝나려면 3년 정도? 그 사이 넌 재산을 빼돌리거나 할 수도 있겠지. 그러나 그쪽 방면은 내가 더 빠삭해. 섣불리 재산 빼돌리다간 면탈죄로 다시 처벌 받으니 좀 알아보고 까불어라.

소송 금액은 대략 9천 ~ 1억으로 하려고. 보아하니 집도 있고 비싼 기기도 보이던데, 집구석에 차압 딱지 붙으면 니 마누라 거품 물고 나자빠질 거야. 누가 그러더라. 그렇게 까지 할 필요 있냐고. 내가 하고 싶어 하냐. 니가 자꾸 날 악하게 만들잖아. 또 혹자는 해코지 당할 수도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던데 니가 내 정체를 알면 아마 이민가야 할 게다.

나? 속칭 말하는 지옥 바닥까지 갔다 살아 돌아온 놈이다. 보기 드물거든. 대개 그런 인간들은 흉폭할지는 몰라도 먹물은 안 들어있는데 내 대가리 속엔 먹물까지 꽉꽉 채워져 있거든.

너 또 내 카페에 위장 전입해 있지? 벌써 전수 조사했고 필요한 건 캡쳐해 두었다. 여차하면 이게 바로 니 담당 검사에게 넘어갈 거야. 내가 좀 이상하지? 그런 걸 굳이 알려면서 할 필요가 있을까나. 나름 계산이 있거든. 모든 전투는 명분 싸움이야. 그리고 모든 전쟁엔 선전포고란 게 있는 법이고. 이게 없으면 개싸움이지.

조만간 법정에서 니 면상 구경 좀 하자. 피고석에 서서, 만장하신 방청객들이 보시는 와중에 뭐라고 쳐씨부려 손해배생 털지 존나리 궁금타, 이 씨발 새끼야.

'세상 이야기 > 촌철살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명언  (0) 2020.08.08
????????  (0) 2020.08.04
ㅎㅎ 천조국. ㅋㅋㅋㅋ  (0) 2020.05.08
세종시 소방청 청사 앞  (0) 2019.11.07
구글 번역기/파파고 이용 샘플  (0)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