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지사항

날이 춥습니다. 공지 2가지

운산티앤씨 2019. 1. 22. 10:59




사진은 중국에서 가장 춥다는 내몽고 근허라는 곳입니다. 오늘 아침 EBS에 나오더군요. 하지만 올 겨울은 생각보단 그리 춥지 않았다는 느낌입니다. 모르지요, 봄날 전에 또 한번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려나.

이번 공지는 2가자 입니다.

1. 설날 근무 시간 안내

명절 당일인 2월 5일만 쉬되, 저녁 6시 이후에는 일할 예정입니다. 그 외는 정상 근무하니 휴일 이용해서 오디오 상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 후 오시기 바랍니다. 가게가 좁은데다 점원은 저 뿐이라 그렇습니다.

2. 2.5톤 냉탑 편의점 납품직 구인 안내

가뜩이나 추운데 일자리 걱정까지 하면 더욱 추울 겁니다. 겪어봐서 알죠. 한마디로 좇깥습니다. 기분도 드럽고, 이력서 낼 때마다 자존심 뭉개지고.

운전직은 4차 산업 혁명 앞에서 가장 먼저 사멸될 직종이지만 그렇다고 어느 날 갑자기는 아닙니다. 향후 10년 정돈 버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물 콜뛰기 해 본 입장에선 말리고 싶습니다. 개판이고 날이 갈 수록 인성이 마비되는 걸 느끼죠.

게다가 번호판 값이 졸라리 올랐더군요. 올 9월 전기차 도입한다 해서 떨어질 땐 언제고.

편의점 식자재 납품 일도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오리지날 운짱보단 낫습니다. 마침 지인 중 한 분이 지병때문에 그만두신다고 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근무 지역: 양주 일대

근무 시간: 저녁 6시 부터 새벽 1시 30분 정도에 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차량: 2.5톤 냉탑 스틱

자격 요건: 1종 보퉁 운전 면허, 화물 운숭 자격증

인수 조건: 기존 차량 인수외 보증금 약간

알바몬이나 구인 사이트 보시면 월 400 이상 보장, 편의점 납품직이 많죠. 전화하면 자랏세, 번호판값, 차량값 해서 1톤 냉탑 가격이 거진 5천 만원 부를 겁니다.

이 자리는 아는 이들끼리 주고 받는 자리라 1천 만원 하는 자릿세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 게다가 번호판은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 번호판을 사용하니까요. 이 사용료는 있다고 들었는데 월 20만 정도라 하니 오너에게 확인하시면 되고.

차량은 할부가 막 끝났으니 비교적 신차에 속하지만 현 중고시세는 감안해야 겠지요?

이 자리가 좋은 점은 일이 그렇게 힘들지 않고 개족같은 꼬라지 안봐도 된다는 점입니다. 일반 화물은 미수때문에 한달에 두어번 이상은 쌍욕 쏠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

그 다음은 근무 시간이 좋아 낮시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일 겁니다. 그리고 노동 강도가 높지 않습니다. 고작해야 자기 배송지 상하차 정도이고 계단 없습니다. 편의점은 전부 1층에 있습니다.

갑자기 일자리가 날아갈 위험도 거의 없지만 있다 해도 자릿세를 얼마 내지 않기때문에 손해 볼 일이 없다고 봐야죠.

2.5톤 냉탑은 가장 수요가 많은 차량입니다. 화물 번호판이 없으니 콜뛰기 운송은 못하지만 식자재 납품관련 회사에 지입형태로 얼마든지 활용가능할 겁니다.

돼도 않은 치킨집, 편의점, 요식업 한다고 소중한 퇴직금 다 날리고 경비 자리 알아보는 요즘, 정말 괜찮은 자리입니다. 원랜 내가 할까 했는데 마눌에게 욕만 바가지 얻어 먹었네요. 지금 빚도 못 갚으면서... ㅎㅎ

차량은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할부도 될 겁니다. 독하게 마음 먹는다면 여자도 가능하죠. 희롱할 놈도 없으니까.

난 소개만 해주고 빠집니다.나머진 소유주와 직접 이야기하셔야 해요.

아참, 양주 살기 괜찮고 전세 쌉니다. 잘 생각해 보시고 전화주세요.

010-9201-3263 (언제 나갈지 모르니 이런 일 찾는 분은 얼릉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