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이야기/Rolling Stones

이근, 이놈 구속해야 하는 거 아닌가?

운산티앤씨 2022. 6. 18. 18:50

.

일부 언론에서 여권법을 넘어 허가 받지 않은 전쟁 행위 및 살상에 대하여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소리를 내고 있다. 그나마 정상적인 언론이다. 그러나 이놈이 저지른 살인 행위를 마치 독립 투사인양 포장해서 대대적인 여론전을 펼치는 놈들은 뭔가?

.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고 배울만큼 배웠다면, 그리고 그에 걸맞게 철이 들었다면 애초 참전 여부에 대한 고민이 필요가 없었을 게다. 결론적으로 인성이 되지 않은 자였고 이 와중에 다행인 건 참전 이전 추악한 루머를 회고하면, 이 놈은 우리 군에 몸담고 있어선 안되는 불량품이란 사실이다.

.

허세 가득하고 돼도 않은 신기루 인기에 영합해서 먹고 살 작정이었던 모양인데 아무리 살인기술을 배웠다 해도 저격으로 누군가의 자식, 아빠, 남편일지도 모를 생면부지의 두명을 죽였단다. 또 모르겠다. 그 자들이 민간인을 상대로 전쟁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현장이었다면. 그러나 탱크를 호송하던 경계병이라면 방금 전선에 투입된 나이 어린 징집병일 수도 있을 게다.

.

이 자식, 지금 그 돼먹잖은 전과에 아랫도리 뿌듯한가? 사람 죽여 신이 났느냐 이 말이다. 참으로 철떡서니 없고 생각 없는 녀식이고 이런 넘을 자식으로 둔 부모의 심정이 어떨지 느끼지 않아도 실감난다.

.

이놈은 앞으로 평생 참회하고 후회하며 어둠 속에서 숨어 지내야 할 게다. 제 정신인 정부라면 당장 구속해서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형량으로 사회와 격리시켜야 한다. 이 미친 놈을 따라 미상의 철없는 자식이 확전 일로인 그 전쟁터로 떠나면 누가 책임질 건가. 그리고 이 바보 같은 놈의 만용때문에 침해받을 국익을 생각하면 아득하다.

.

그리고 당장 구속해서 신속한 재판으로 교도소에 처넣어야 더 후환이 없을 게다. 뭔 소리냐 하면 이 넘이 러시아 공작원에게 암살 당할 우려를 사전에 차단해야 한다는 뜻이다. 미국인조차 사형 때려 집행하고자 한다. 우리가 먼저 선 처벌해야 전후 러시아에게 닥달 당하지 않고 그런 외교적 분쟁을 피할 수 있다는 뜻이다.

.

이놈아. 나대지 말고 어여 오라를 받고 빵으로 가라.

.

 

https://youtu.be/euMNVyuqmwo?list=RDMMcdJHRkVU1P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