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생활용품

시티즌 대형 탁상용 시계

운산티앤씨 2019. 12. 16. 22:07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파손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책임집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택배사 단가 인상으로 어쩔 수가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오픈마켓(네이버, 11번가 등)의 경우 임시 송장을 입력하며 본 송장은 통관 후 입력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즉 고장이나 파손이 아닌 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 조항은 국내 소비자 보호법의 저촉을 받지 않으니 특히 유의 바랍니다.

5. 개인통관부호: 관세법 개정에 따라 단 1달러 짜리도 제공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부호가 없거나 잘 모르시면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월일을 알려주셔도 됩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전부이니 구매 전 문의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

​.

전화 문의

공일공-팔삼사일-삼이오팔 010-8341-3258

​.​

1. 소개

일본 시티즌에서 제작한 일본생명 퇴직자 증정용 시계입니다. 외관 깨지거나 긁힌 곳 하나 없이 온전한 상태이며 시간 정확히 맞고 아래 시게추 깔끔하게 회전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D타입 하나 사용하며 판매 시 신품으로 넣어보내 드립니다.

워낙 오래된 탓에 배터리 마이너스를 받치는 스프링이 약해졌고 다시 폈지만 아무래도 잘빠집니다. 구매하시는 분께서 테이프로 붙이면 되겠습니다. 알람 기능은 없으며 주물과 유리로 만들어져서 대단히 무겁습니다. 뒷면 글자 보기싫으시면 스티커로 가리면 됩니다. 신나로 닦으면 플라스틱 녹을 겁니다.

사이즈는 너비 32, 높이 27, 깊이 12.5cm, 무게는 대력 4-5킬로 정도?

안전택배 약속 드립니다.

.

2. 상태

상태 좋은, 그리나 도금이 벗겨진 일본 시티즌 알람 탁상 시계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5. 가격​​

배터리와 택배비 포함 50,000원

- 여러 곳에 동시 게시하는 관계로 게시물의 전번으로 반드시 전화 혹은 문자로 구매 의사를 보내시기 바라며 선착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