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생활용품

차임벨이 있는 시티즌 벽시계 1/품절

운산티앤씨 2019. 11. 30. 17:51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파손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책임집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택배사 단가 인상으로 어쩔 수가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오픈마켓(네이버, 11번가 등)의 경우 임시 송장을 입력하며 본 송장은 통관 후 입력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즉 고장이나 파손이 아닌 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 조항은 국내 소비자 보호법의 저촉을 받지 않으니 특히 유의 바랍니다.

5. 개인통관부호: 관세법 개정에 따라 단 1달러 짜리도 제공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부호가 없거나 잘 모르시면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월일을 알려주셔도 됩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전부이니 구매 전 문의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

​.

전화 문의

공일공-팔삼사일-삼이오팔 010-8341-3258

​.​

1. 소개

정확한 생산연대는 모르겠지만, 납땜에 낀 녹으로 보아 2000년대 초반 아니면 1990년대 후반 일 겁니다. 일본 시티즌에서 자국내 생산한 대단히 고급스러운 벽시계입니다. 이 시계는 조금 독특합니다. 다음 사항을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전면 유리, 테두리, 후면 등등 나무랄데 없이 깨끗합니다. 그러나 너무 오래 되어 베터리 연결선 하나가 떨어졌고 재납땜하는 과정에서 솜씨가 서투르다 보니 옆의 플라스틱이 조금 녹았고 녹은 납이 조금 떨어져 있으나 굳이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시 떨어지지 않도록 아주 단단히 접합했고 내부이므로 보이지도 않을 뿐더러 성능과 무관한 부분임을 밝혀 둡니다.

조작법

- Radio controlled라고 되어 있는데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배터리를 넣으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장착 후 후면 우측 상단의 하얀색 버튼 중 아래 긴급조정을 지그시 눌러 줍니다. 그리고 상단 버튼을 다시 꾹눌러 주면 초침이 움직이면서 정오 직전에 먼저 섭니다. 그리고 시침이 4시간 단위로 움직였다가 정지하면서 초침이 작동됩니다.

- 미세 조정: 긴급 조정을 누르면 항상 4시간이 움직입니다. 따라서 시간 조정 버튼으로 조정하되 짧게 누르면 2분 단위로 길게 누르면 시계 방향으로 연속해서 이동합니다. 멈추면 다시 초침 작동.

- 챠임벨 조정: 후면 좌측 하단에 온.오프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볼륨을 조정하시거나 끄시면 되고 전면 하단에 음악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매우 아름답고 영롱한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벨이 울릴 때 시계추 주변 불빛이 반짝거립니다.

- 나사를 풀고 후면 뚜껑을 열면 손으로 조작할 수도 있지만 나사 끼우기가 번거로우니 먼저 설명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C 타입 매터리 3개 들어가며 배송 시 3개 무료 증정합니다. 배터리 덮개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 참조)

- 사이즈: 긴쪽으로 42, 짧은 쪽으로 34cm/우드 시물레이티드 플라스틱과 유리

- 사용법을 이해못하시겠다면 전화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안전택배 약속 드립니다.

.

2. 상태

민트급 벽시계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5. 가격​​

배터리와 택배비 포함 40,000원

- 여러 곳에 동시 게시하는 관계로 게시물의 전번으로 반드시 전화 혹은 문자로 구매 의사를 보내시기 바라며 선착순입니다.

 

 

 

 

 

 

 

 

 

'골동품 >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티즌 대형 탁상용 시계  (0) 2019.12.16
차임벨이 있는 일본 벽시계  (0) 2019.12.01
세이코 자명종 시계  (0) 2019.11.29
1950년대 작은 가죽 가방/품절  (0) 2019.11.24
1950년대 가죽 슈트 케이스  (0) 2019.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