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생활용품

영국 민톤 차이나 과일용 포크 세트 - 미사용

운산티앤씨 2020. 7. 21. 15:06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3. 중고 사기 주의

- 이전 판매이력은 반드시 확인/필수입니다. 요즘은 몇달 전부터 상품을 올리고 바로 종료하여 실적이 있는 것처럼 위장을 하니 역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 전번이나 드리는 계좌를 관련 사이트에서 조회

-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7. 거래를 요청하고 판매를 수락한 뒤 계좌를 드리면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3시간이 지나도 양해 문자나 입금이 되지 않으면 바로 다음 분에게 판매됩니다. ​특히 주말 거래에선 하루 이상을 기다려 드릴 수 없습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해당 없습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유일하니 재고 유무를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남양주/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소개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민튼(Minton China)은 토마스 민튼(Thomas Minton)이 1793년 영국 스태포드셔에 세운 도자기 회사입니다. 영국의 도자기 회사 코플리(Caughley: 영국의 도자기 회사)에서 조각가로 일한 적이 있는 토마스 민튼은 그때의 경험을 살려 도자기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윌로우 패턴(Willow Pattern)으로 첫 유명세를 얻기 시작한 민튼 차이나는 1820년까지 마욜리카, 대리석, 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여 주목을 끌었습니다.

.

1836년 아버지의 뒤를 이어 경영직에 오른 아들 허버트 민튼(Hebert Minton)과 예술적 재능이 뛰어났던 조카 콜린 민튼(Colin Minton) 덕분에 민튼 차이나는 단기간에 상업성과 예술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

민튼은 액체 상태의 진흙을 얇게 펴 발라 작품을 만드는 프랑스의 파트 쉬르 파트((pâte-sur-pâte) 기법을 처음 상품에 적용하였고, 유약에 흠집을 내 금을 흡수시키는 산화 에칭 도금 기술(Acid-Etched Gilding)을 발명하는 등 도자기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1968년 로열 덜튼에 합병된 민튼 차이나는 2000년대 웨지우드 그룹이 로열 덜튼을 인수하면서 현재는 웨지우드의 산하 브랜드로서 그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본 제품은 동사의 근래작으로 여전히 인터넷 최저가 7만 원 정도 (해외 배송비 제외)에 판매되고 있으며, 미사용품에 박스 상태까지 완벽합니다.

- 포로모션 차 반 가격에 판매하오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 안전 배송 (께지거나 사진과 다른 경우 군말 없이 반품 받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 사후 서비스

없음.

.

3. 교환/환불

- 인도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

4. 가격

택배비 포함 4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