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인테리어 소품

1960년대 빈티지 일본 대형 술병

운산티앤씨 2020. 6. 10. 13:59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5. 통관을 위한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원일을 반드시 알려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 정보는 댓글이나 게시판에 남기시면 안됩니다.

6. 중고 사기 주의

- 이전 판매이력은 반드시 확인/필수입니다. 요즘은 몇달 전부터 상품을 올리고 바로 종료하여 실적이 있는 것처럼 위장을 하니 역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 전번이나 드리는 계좌를 관련 사이트에서 조회

-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7. 거래를 요청하고 판매를 수락한 뒤 계좌를 드리면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3시간이 지나도 양해 문자나 입금이 되지 않으면 바로 다음 분에게 판매됩니다. ​특히 주말 거래에선 하루 이상을 기다려 드릴 수 없습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해당 없습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유일하니 재고 유무를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소개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1960년대 후반 일본에서 만든 연회용 (?) 대형 도자기 술병입니다.

- 사이즈는 높이/뚜껑 제외 25, 순 지름 21.5cm의 백색도자기입니다.

- 제 생각이지만 일반 가정이 아닌 주점에서 사용했을 것입니다.

- 투명한 유리가 보이는데 손잡이가 달린 유리 한쪽에 구멍이 나 있습니다. 돌리면 술이 주루룩 떨어지겠지요?

- 주당들 파티때 유용합니다. 맥주, 소주 때려붓고 휘휘 저은 다음, 폭탄 돌리시면 지루한 술자리 일찍 끝낼 수 있으며 찐따들 조기에 집에 돌려 보내 점수 얻을 수 있습니다. ㅋ

- 한 가지 흠이 있는데 뚜껑 한쪽 귀퉁이가 깨져 보수했습니다. 3번 사진 참조.

- 그리고 워낙 오래되다 보니 술통과 조작부를 연결하는 코르크가 수축되어 임시로 테이프로 고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래선 술이 새죠. 수도 파이프 막는 자재로 감든지 아니면 이 상태에서 퍼티로 잘 발라 완전 고정시켜 주면 해결됩니다.

- 꼭 음주용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사이즈 큰 일본 도자기는 갖ㅂ고 오기 정말 어렵다는 점, 잊지 마세요.

- 안전 배송

.

2. 사후 서비스

없음.

.

3. 교환/환불

- 인도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

4. 가격

택배비 포함 7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