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과 영상/클래식

민트급 엘피/SP판 - 베토벤 6번 교향곡 4장

운산티앤씨 2019. 12. 2. 17:30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파손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책임집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택배사 단가 인상으로 어쩔 수가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오픈마켓(네이버, 11번가 등)의 경우 임시 송장을 입력하며 본 송장은 통관 후 입력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즉 고장이나 파손이 아닌 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 조항은 국내 소비자 보호법의 저촉을 받지 않으니 특히 유의 바랍니다.

5. 개인통관부호: 관세법 개정에 따라 단 1달러 짜리도 제공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부호가 없거나 잘 모르시면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월일을 알려주셔도 됩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전부이니 구매 전 문의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

​.

전화 문의

공일공-팔삼사일-삼이오팔 010-8341-3258

​.​

1. 소개

다음은 대부분 엘피 사용자들이 준용하는 기준입니다.

미개봉: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int: 개봉은 되었으나 신품에 준하는 상태

NM: 플레이에 지장을 주지않을 것으로 보이는 연흔이 1-2군데 있는 정도있는 상태

이하는 플레이 테스트가 전제라 판매하지 않거나 서비스로 드립니다.

EX: 좀더 큰 잡음이 일부 혹은 전체적으로 있음

VG+: 풀레이는 가능하지만 표면 상태가 좋지 않음.

지휘: 아르투로 토스카니니/Arturo Toscanini

요약 9세 때 파르마음악원에 입학하여 첼로와 작곡을 공부했다. 연주자의 해석을 가능한 한 배제하고 악보에 떠오르는 작곡자의 의도를 재현하여 악보의 지시를 잘 이해한 지휘기술과 이에 필요한 악단의 통제를 해내는 역량면에서는 20세기 전반을 대표하는 지휘자로서 높이 평가된다.

출생-사망: 1867.3.25 ~ 1957.1.16

국적: 이탈리아

연주 : NBC 심포니 오케스트라

발매국: 일본

지휘자의생몰 연대에서 발매 시기를 추측해 보면 1940-50년대 사이일 겁니다. 총 4장으로 구성된 베토벤 6번 교향곡 전집 SP판입니다. 표면을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대로 플레이 한번 해본 적이 없다고 여길 정도로 깨끗합니다. 단 닦거나 세척하지 않았습니다. 구매자님께 맡깁니다. 속지와 케이스는 만지면 부스러질 정도이지만 원형 그래도 온전하게 보전하고 있습니다.

.

2. 상태

민트급 SP판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하며 실제 플레이 테스트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척도 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 드리니 플레이 전에 먼지 정도는 닦으셔야 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수준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작은 차이 정돈 눈 감고 넘어갈 아량이 있는 분과 거래하고 싶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플레이 불가능할 정도는 아예 판매하지 않으며 간혹 구매자께 서비스로 드리고 있습니다. 적용 기준은 글 첫머리에 제시하였으며 국제 음반가 ( Discogs.com) 및 이베이를 참조하되, 배송비는 고려하지 않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

5. 가격​​

택배비 포함 120,000원

- 블로그와 카페를 비롯하여 여러 곳에 동시 게시하는 관계로 게시물의 전번으로 반드시 전화 혹은 문자로 구매 의사를 보내시기 바라며 선착순입니다.

- 계산 편의를 위해 택비를 3천원으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3,500원이며 도서 지역은 추가 3,000원 있습니다.